.10/25일에 요청했는데...
글을 늦게 봐서 미안하다고 최소한 사과라도 하셔야 하는게 기본적인 예의 아닐까요.
그 사이 구매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은 저한테도 있었는데...
여기만 믿고 기다린 제 잘못인가요?
저는 이제 저 상품을 구할 수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 상황이 되었는데.
최소한 사과라도 제대로 하셨으면 좋겠네요.
Posted by 손지혜
번호 |
제목 |
작성자 |
||
---|---|---|---|---|
251 |
세븐바스트브레이커
(1)
|
박유리
|
981 |
2018-01-31 |
250 |
김현지
|
1 |
2018-01-30 |
|
249 |
상품 견적 문의드립니다
(1)
|
임윤영
|
4 |
2018-01-24 |
248 |
박은미
|
509 |
2018-01-02 |
|
247 |
이지원
|
587 |
2017-12-28 |
|
246 |
안정윤
|
1 |
2017-12-07 |
|
245 |
바스트관련 서플리먼트 견적요청
(2)
|
한정현
|
599 |
2017-11-27 |
244 |
닛신 시스코 초코플레이크
(1)
|
서아라
|
954 |
2017-11-20 |
243 |
제발 연락 받으세요.
(1)
|
일본소설
|
943 |
2017-11-14 |
242 |
이런 제품 있나요?
(1)
|
이재원
|
3 |
2017-11-04 |
241 |
손지혜
|
645 |
2017-10-31 |
|
240 |
손지혜
|
630 |
2017-10-30 |
|
239 |
손지혜
|
968 |
2017-10-24 |
|
238 |
파스 구매가능 문의드려요
(1)
|
채창병
|
3 |
2017-10-19 |
237 |
박재호
|
3 |
2017-10-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