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조사의 사정이라면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는 생각하지만.
고객의 입장에서는 고객이 물어서 그것을 알려주는 것 보다는, 사전에 알려주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.
지금 보내면 언제쯤 더블액션v, 칼슘x가 도착할지와 언제 미로캣워크가 재입고되어서 배송할 수 있는지 알려주셨으면 합니다.
그래도 소통하는 모습은 정말 보기 좋다고 생각합니다.
앞으로도 소통하는 재팬스토어가 되었으면 합니다
Posted by 한세찬
번호 |
상품 |
제목 |
작성자 |
||
---|---|---|---|---|---|
1376 |
|
상품이 잘못왔어요-
(2)
|
유아람
|
817 |
2017-10-20 |
1375 |
|
주문수량
(1)
|
한민지
|
2 |
2017-10-17 |
1374 |
|
배송진행중인게 맞나요?
(1)
|
유아람
|
855 |
2017-10-13 |
1373 |
|
지금 구매 가능한가요??
(1)
|
유아람
|
779 |
2017-10-09 |
1372 |
|
두개 시켰는데 하나만 왔네요
(1)
|
김세희
|
735 |
2017-09-24 |
1371 |
|
환불계좌입니다.
(1)
|
한세찬
|
3 |
2017-09-13 |
1370 |
|
언제 배송 되나요?
(2)
|
최희준
|
913 |
2017-09-13 |
1369 |
|
환불 부탁드립니다.
(1)
|
한세찬
|
900 |
2017-09-11 |
1368 |
|
한세찬
|
1,013 |
2017-09-08 |
|
1,367 |
|
한세찬
|
810 |
2017-09-06 |
|
1366 |
|
교환이나 자가수리법 있나요?
(2)
|
이상준
|
749 |
2017-09-06 |
1365 |
|
상품구성
(1)
|
김보희
|
6 |
2017-09-05 |
1364 |
|
입금햇는데 입금대기로 떠요
(1)
|
곽민수
|
689 |
2017-09-05 |
1363 |
|
한세찬
|
969 |
2017-09-05 |
|
1362 |
|
종류
(1)
|
김진아
|
631 |
2017-09-01 |